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코스트코

[코스트코] 뼈 껍질없는 찜닭 리뷰, 가격, 맛, 레시피

코스트코 찜닭

(뼈&껍질없는 찜닭)



며칠전에 코스트코에서 집어온 찜닭!

오늘 한번 만들어 봤어요~

코코 간편식은 실패할 일이 거의 없죠.ㅎㅎ

특히 간장양념이나 고추장 양념고기들은

다 맛있더라구요.진짜 사먹는 것보다 맛남!


저희집은 특히 요 찜닭이랑

오리고기 고추장 주물럭? 그거 좋아해서

맨날 보일때마다 사오곤해요.!


근데 이것도 나오는 날이 랜덤인지

사려고 찾으면 없는 날도 많더라구요.~

구매하실때 참고하셔요.!





아무래도 당장은 먹을 것 같지 않아서

사오자마자 냉동실에서 냉동시켜놨다가 

냉장실에서 하루정도 해동시켰어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비닐에 서리?가 꼈네요. 





코스트코 찜닭 성분표와 조리방법 가격이써있네요.


찜닭 성분표


닭고기다리살(국산),

양조간장, 탈지 대두(대두/인도), 소맥분(밀)

흑설탕, 황물엿, 백설탕, 물엿, 조미후추분(밀),

L-글루타민산나트륨(향미증진제), 

양파(국산), 당근, 대파, 참깨, 홍고추, 볶음참깨.


조리방법

제품 1팩당 물 200g(종이컵1컵분량)을 넣고 조리합니다.

기호에 따라 마지막에 당면을 추가하여 드시면 좋습니다.



가격은 1.6kg정도가 25000원.!

뼈없는 걸 감안했을 때 적당한 가격인듯 싶네요.

성인 5인이 배불리 먹을 정도로 

양은 넉넉해요.~ 고기도 많구!







포장 벗겨내고 보니 홍고추가 시선 강탈하네요.

조리하고서 먹어봤는데 질겨서 못먹는 걸로..


파랑 큼지막한 당근 몇덩어리가 보입니다.

나머지는 전부 고기고기하더라구요.

 

소고기 잡채 때 처럼 당면이 있을까 찾아봤는데 없더라구요.~!

당면 넣어 드시고 싶으시면 따로 사는걸루..






저희집은 면성애자가 많기 때문에

당면을 후딱 사와서 물에 불려줬어요. ㅎㅎ


바빠서 못 불리시고 하실 땐 따로 다른 냄비에

당면만 한번 호로록 삶아내셨다가 

찜닭이랑 합체 하시면 되것같아요.~





고기를 팬에 넣에 넣구

설명서에 나온데로 물도 200g쪼로록 넣어줍니다.





호로록 조려줍니다.

얘가 생각보다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ㅎㅎ

한 20분넘게 조린 것 같아요.~! 


닭이 다익어갈 즈음에 불린당면도 투하.





맛은 굉장히 맛있습니다.

사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어요. ㅎㅎ


간장이라고 얕보시면 안되요.~!

매운것 못드시는 분들은 좀 힘드실듯

생각보다 굉장히 매콤합니다.


단짠매! 라서 계속 흡입하게 되는 맛이에요.!

당면먼저 호로록 먹고 고기 몇점 먹다가

간장에 밥 쓱싹쓱싹 비벼먹으니 꿀맛!!


진짜 배터질뻔했네요. ㅠㅠㅋㅋ


리뷰쓰면서 맛 다시 생각해보니

굉장히 자극적인 맛인 듯 ㅎㅎ

맵고 짜고 달아요. ㅋㅋㅋ 감칠맛도 많이나구

근데 맛있으면 장땡이죠 머 ㅎㅎ


개인적으로 코스트코 찜닭 강추합니다.


위에 썼다싶이 한팩사면 성인 4~5명은 

먹을 수 있을 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