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술

[맥주]프리미어 오비 바이젠-5.0%



프리미어 오비 바이젠(Premier OB Weizen)



도수 5.0%

한국

독일식 밀맥주





국내에서 만들어진 바이젠 맥주로 

1366년부터 시작된 세계 최대 맥주회사인 

AB인베브의 베테랑 브루마스터들이 직접 개발한 

'브루마스터셀력션'의 첫번째 작품입니다.


다른 프리미어 오비시리즈와 마찬가지로 

하얀색 바탕에 금느낌의 디자인입니다. 

빨간 글씨로 쓰여진 바이젠이 눈에 띄네요.







독일 개발자와 만든 독일식 맥주라 그런지 

맥아, 밀맥아, 홉 모두 독일에서 왔나보네요.






잔에 따라보니 바이젠 특유의 밀향이 코를 찌르네요.

색은 일반적인 밀맥주같이 탁하지 않고 맑은 느낌이에요.  

전체적으로 노란빛이 많이 감도네요.








맛있습니다. 

살짝 달달하지만 너무 달진 않고 

전체적으로 진하고 묵직한 느낌보단 가볍고 향긋한 느낌입니다.


탄산도 적당해서 목넘김도 좋네요.


국내산이라 맛없을까봐 걱정했는데 꽤 괜찮습니다. 

밀맥주 특유의 향과 맛을 잘 살린 것 같네요 .


좀 맛이 옅은 것 같은 느낌이 있긴하지만

가볍고 경쾌해서 가볍게 한잔할 때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