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술

[맥주]더 킹덤 오브 벨지움 바이젠-5.0%


더 킹덤 오브 벨지엄-바이젠

(The Kingdom of Belgieum-Weizen)



도수 : 5.0%

원산지 : 벨기에

제조사 : 브루워리 마튼즈 (Brouwerij martens)





이마트에서 저가형 맥주로 큰 인기였던

마튼즈 양조장에서 나온 맥주입니다.


1L짜리가 2500원정도 였던 것 같은데

가성비로는 정말 갑인 것 같네요.




외형



진한노랑바탕에 검정색로고로

깔끔한 외형입니다.


왕관마크가 인상적이네요.



원료



정제수, 보리맥아, 밀맥아, 홉스, 효모.





시음기






맛은 일단 다른 저렴이 맥주들보다

알콜향이 강한 것 같네요.


딱 마시면 달달함이 조금 느껴지다가

바로 알콜향이 싸하게 느껴집니다.


바이젠이라고 하기엔

특유의 향들이 약하고 

탄산도 약한 편인 것 같아요.


밍밍한 느낌이 있어서 그런지

좀 씁쓸한 것 같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월리엄브로이나 

다른 저가형 맥주가 더 맛있는 것 같네요. ㅎㅎ


그래도 가격생각하면 그런데로 마실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