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안양/박달동]해물뼈찜이 끝내주는 대청마루


대청마루




박달동에 있는 단언컨데 대박맛집입니다.
한달에 두세번은 먹으러가는 단골집이에요.

감자탕도 맛있지만 해물뼈찜 한번먹고나면
맨날 해물뼈찜만 시키는 단점이 있어요. ㅎㅎ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맛이라
포기할수없어요. ㅜㅜ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
좀 이상한데 모서리에 있어서
잘  못하면 지나칠수도 있어요.

가게앞에 주차공간도 적당히있네요.


기본찬! 간단하죠.ㅎㅎㅎ
오늘 갔더니 얼마나 뼈찜이 인기가 많던지
저희 앞으로 세팀이나 뼈찜이 있어서
삼십분정도 기달려야 되는데 괜찮으시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삼십분까짓껏 기달려야죠 뭐ㅠㅠ



서비스로 주시는 우거지국?
요게요게 진짜 대박이에요. ㅠㅠ
가끔은 이게 먹고싶어서 여기 올 때도 있을정도에요.

담백하면서 약간 들깨향도나고
암튼 진짜 진심 속이 쑥 내려가는 맛입니다.



드디어 나온 해물뼈찜입니다.
이게 40000 원어치였나 세명이먹었는데
배터져라 먹을수 있을정도였어요.

비주얼 대박ㅋㅋㅋ 각종해물과 콩나물
그리고 돼지등뼈가 매콤하게 볶아져나와요.

맛은 해물찜에 고기가 더해진맛?
이건 진짜 먹어봐야알아요.
너무 맛있쪄요.



이케 이케 고기 잘 발라서 콩나물과 해물이랑 먹어봅니다.
입술 주위가 매워서 부르터 아파도
무시하고 엄청 먹었네요. ㅠㅠ

볶음밥을 막 먹느라 못찍었네요.
일인분에 이천원인가 하는 볶음밥도
진짜 핵꿀맛이에요. ㅠㅠ 

배불러도 계속먹고 또먹구 하게 됩니다.




후식아이스크림까지 퍼다가 냠냠해줍니다.

뒤에 그릇보이시나요.
아주 싹싹 긁어먹었네요. ㅋㅋㅋㅋ

진짜 맛집이에요.
근처 오실일있으면 꼭꼭 들러보세요.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양일번가/카페]더착한커피  (0) 2017.02.06
[안양 일번가]명동돈까스  (0) 2017.02.06
[화천맛집/산천어축제맛집]안동국밥  (0) 2017.01.30
[화천맛집]산채골  (0) 2017.01.30
안양/서브웨이, 명랑핫도그  (0) 2017.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