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안양 일번가]명동돈까스


명동돈까스



고등학생 떄부터 가기 시작한 것 같으니

거의 십년 째 단골인 돈까스집입니다.


아마 안양사시는 분이라면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듯해요.

경양식 돈까스를 전문적으로 파는 곳으로

엄~청 맛있진 않은데 맛있는 편이고,

그냥 추억들도 많고 해서 이따금씩 생각나 들르게 되는 곳입니다.




명동돈까스 메뉴판 입니다.

저는 이탈리안까스+냉모밀세트를

일행은 각각 돈까스+김치덮밥세트와 매운돈까스를 시켰어요.


식전에 떡볶이가 먼저 서비스로 나와요.

블로그 시작한지가 얼마안되서 자꾸 이렇게 

사진찍는걸 깜빡깜빡하네요. ㅠㅠ

떡이 푹물러서 진짜 말랑말랑하고 학교앞 떡볶이맛 이에요. ㅎㅎ





제가 시킨 이탈리안까스 + 냉모밀 셋트입니다.

이탈리안까스는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돈까스에요,





돈까스+김치덮밥세트입니다.

몰랐었는데 김치덮밥세트에는 계란후라이가 올라가 있네요.





일행이 시킨 매운돈까스입니다.

여기서 꿀팁! 주문할 때 소스를 따로 달라고 

미리말하면 요렇게 소스를 얹지않고 따로 주신답니다.


소스 보통의 매운맛이에요 .

제가 매운 걸 잘 먹는 편인데 아 좀 맵네 싶은 정도에요.

개인적으로 매운맛이 좋아서 제 것도 매운소스에 찍어먹었네요.


다른 매뉴시키셔도 천원만 내고 매운소스추가 시킬수 있어요.





냉모밀 근접샷입니다.

거의 보통가게 단품 메뉴만큼 푸짐하게 나와요.

맛은 달달한 쯔유맛이 나는 맛있는 냉모밀 맛입니다.





돈까스 근접샷입니다.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은 맛이에요.

간도 적당하고 약간 토마토향도 나면서 데미글라스 맛도 좀나는 것같구요.

평범한듯 하면서도 다른 데서는 또 맛볼 수 없는 그런 맛입니다.





치즈 좀 쭉쭉 늘어나는걸 찍어보고 

싶었지만 늘어나지 않았다구 한다..

사진 다찍구 먹으려하니까 치즈가 쭉쭉 늘어나던건 함정이네요.

맛있어욤 고소한치즈랑 돈까스랑 환상궁합입니다.




돈까스 다 먹어갈 때쯤 되면 어떻게 귀신같이 아시고 

테이블에 가져다 주시는 후식 아이스크림입니다.


별건 아니지만 그래도 왠지 이런 서비스 받으면 기분이 죠아요. ㅎㅎ


오랫만에 가서 먹어도 진짜 옛날맛 그대로네요.

여기 메뉴는 전부 평타는 치는 것 같아요.

맛도 맛이지만 양도 푸짐하게 나온답니다. 


뭐 먹을 지 고민될 땐 한번 가보셔도 나쁘지 않을듯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