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술

[맥주]크롬바커 바이젠-5.3%



크롬바커-바이젠

(Krombacher-Weizen)



도수 : 5.3%

원산지 : 독일

제조사 : 크롬바커 (Krombacher)





크롬바커의 바이젠 버젼입니다.

수입맥주 중에서는 가격이 저렴한 편인 것 같습니다.


찾아보니 크롬바커에서 

바이젠을 만들기 시작한지는 

얼마 안됬다고 하네요.



외형



체적으로 금색에

고급스러운 디자인 입니다~

독일의 No.1 맥주 브랜드 라네요.


원료



정제수, 보리맥아, 밀맥아 5%, 보리맥아, 

호프, 호프추출물, 이스트.





시음기






일단 바이젠 치고 굉장이 색이 진합니다.

그리고 거품이 굉장히 많아요.

제가 맥주를 잘 못 따르기도 했지만ㅎㅎ

맥주 자체가 거품이 많은 것 같습니다.


맥주를 따자마자 달달한 향이 느껴지네요.


맛은 전체적으로 맹한 맛이에요.

달달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콕콕 찌르는 느낌?

근데 뭔가 풍미? 진득한 맛이 없는것 같아요.


탄산은 딱 좋을만큼 있어서 

목넘김이 꽤 괜찮습니다.


새콤달콤하고 탄산도 적당해서 

홀짝홀짝 마시기에 좋네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