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가공식품

비빔면보다 더 쫄깃하고 매콤해진, 쫄비빔면 가격, 맛, 칼로리, 성분표



팔도 쫄비빔면




이전에 팔도 비빔면과 비슷한 소스인 CJ 쉐프솔루션과 비교를 해보기 위해 구입해봤던 라면입니다.


2017/04/04 - [식품리뷰/가공식품] - 팔도비빔면과 비슷한소스 추천, CJ쉐프솔루션



비빔면은 가끔 먹어봤지만 쫄비빔면은 처음 먹어봤네요. 쫄비빔이니까 좀더 쫀득하려나요?  


쫄비빔면 가격900원으로 보통라면정도의 가격인것 같네요.






디자인




새파랗던 비빔면의 디자인과는 반대로 전체적으로 새빨간색의 디자입니다. 강렬한 매운맛이라고 써있는 것 보니 매우맛을 표현하기위해 빨간색을 주조색으로 쓴 듯 합니다.


비빔면과 같은 패턴들이 배치되어있어 같은 계열이라는 느낌을 줍니다. 먹음직스러운 비빔면의 사진이 전면에 그려져 있네요.





뒷면은 쫄비빔면 만드는 방법과 성분표 영양정보등이 쓰여져 있습니다. 깔끔하게 가독성있는 폰트로 정보들이 잘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원재료명 및 원산지




:소맥분(미국산,호주산), 변성전분,팜유(말레이아산),감자전분(독일산,덴마크산),정제염, 글루텐,감미유S,야채풍미액,면류첨가알칼리제(탄산칼륨,탄산나트륨,피로인산나트륨),구아검,산도조절제,녹차풍미액

스프:설탕,양념간장액,채소류,정제수,정제염,과당,고춧가루,사과농축과즙,글리신,고추장,식초,매운맛풍미유,매운양념분말,혼합야채액기스,변성전분,지미베이스,산도조절제,참께,진한감칠맛분,파프리카추출색소,감칠맛조미부느김,향미증진제(덱스트린,포장재질 : 폴리프로필랜(내면)



쫄비빔면 칼로리 및 영양정보


칼로리 : 480Kcal


내용물



면과 비빔스프 구성으로 매우간단하고 쌈박합니다.





비빔스프를 그릇에 담아봤습니다. 새빨간 양념 비주얼에 김과 깨가 보이네요.







맛은 많은 분들이 아실만한 팔도의 파란색 포장지의 비빔면과 아주 흡사합니다. 매콤하고 달달하고 맛있는 그맛입니다.


다른점이 있다면 면이 확실히 좀더 쫄깃합니다. 그리고 진짜 좀 맵습니다. 그냥 비빔면은 그냥 매콤하네 호로록 먹는 반면에 쫄비빔면은 혓바닥을 누가 때리는 듯한 매운맛이 납니다. 매운것 잘 못드시는 분들은 우유 꽤나 찾으실만한 맛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매운 걸 좋아하기 때문에 쫄비빔면이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중간중간 탁하고 오는 매운 통증같은게 중독성이 있네요. ㅎㅎ


평소에 비빔면을 좋아하시고 매운맛이 좀 아시웠다하실만한 분들이면 무조건 만족하실 듯 합니다.


이상 팔도 쫄비빔면 리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