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가공식품

5000원 피자! 사조 리얼 그릴드 피자:불고기-맛,칼로리,영양정보

사조 리얼 그릴드 피자

불고기



어제 밤에 출출해서 좀 큰 마트 갔더니 보이길래 구입한 5000원짜리 냉동피자입니다. 오뚜기 피자가 그렇게 유행하더니 사조에서도 냉동피자가 나왔네요. 세일해서 4000원 조금 넘는 가격으로 팔고 있었는데 크기도 꽤나커보이고 맛있을까 궁금해서 사와봤습니다.


고르곤졸라,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불고기 이렇게 네가지 맛이 있었던 것 같아요. 크기는 일반 피자 레귤러정도 사이즈는 되어보입니다.




디자인




전면에 먹음직 스러워보이는 피자가 배치되서 구매욕을 불러일으킵니다. 보면 알수 있다싶이 냉동제품으로 사와서 금방 안먹어치울거면 냉동보관해야합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




  • 피자생지 : 밀가루(밀:미국,캐나다산),대두유(외국산),백설탕,정제소금,생효모

  • 모짜렐라치즈쉬레드 : 터키산/살균우유98.99%,정제소금,염화칼슘,우유응고효소,치즈컬쳐

  • 테이준피자소스-k : 토마토페이스트(중국산75%,미국산25%),액상과당,피자소스시즈닝믹스-TPK 정제소금(국산),마늘후레이크(국산),백설탕,양파

  • 바삭불고기 : 10.28%[쇠고기(호주산),진간장{탈지대두(외국산),액상과당,천일염(호주산),소맥,효소처리스테비아,L-글루타민산나트륨(향미증진제),백설탕,복합스파이스-비파,참기름

  • 포크토핑 : 돼지고기,전분,조직대두단백,농축대두단백,정제소금],양파,체다치즈.



칼로리 및 영양정보


칼로리 : 1,150Kcal





박스를 뜯으면 비닐에 포장되어있는 피자가 보입니다. 비닐을 제거후 전자렌지나 오븐에 넣었다 꺼내주면 되는 아주 간단한 조리방식입니다.


집에 오븐이 있으니까 오븐에 한 4분? 이었나 잘기억이 안나는 데 암튼 조금만 구웠다 꺼내면 된다고 써있길래 해봤더니 진짜 금방 되더라구요.






오븐에서 갓 꺼낸 피자의 비쥬얼!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딱 꺼내면 맛있는 토마토소스의 향기가 진짜 끝내줍니다. 치즈도 잘 녹았고 도우도 노릇노릇해진걸 보니 잘 구워진것 같네요.

 





가위로 슥삭슥삭 4등분해서 크게크게 한조각 들어봅니다. 맛은 생각보다 굉장히 좋네요! 진짜 어렸을때 냉동피자 먹어본적있었는데 무슨 밀가루떡같은 맛이었던 기억이 있어서 그렇게 큰 기대 안했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무슨맛인가하면 굉장히 익숙한 토마토 베이스의 피자소스맛입니다. ㅋㅋㅋ 불고기가 탑핑으로 많이 올라가 있긴한데 불고기맛은 별로 나지 않는 것 같고 토마토소스맛이 가장 많이 납니다. 


성분표를 읽어보니 불고기 탑핑이 돼지고기랑 소고기랑 섞여 있는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얇은 소고기랑 똥글똥글한 돼지고기가 씹히는 식감이 좋네요. 


치즈도 그냥저냥 먹을만한 것 같고 왠만한 저렴이 피자가게들의 피자보다 맛이 괜찮은 것 같아요. 근데 나름 불고기맛인데 불고기맛이 거의 없다는게 좀 아쉽네요. ㅠ 페퍼로니나 고르곤졸라 뭐 다른 맛을 사볼걸 그랬어요.


그래도 5000원도 안되는 가격에다가 냉동제품이라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고 싶을떄꺼내서 후다닥 뎁혀 먹을수 있다는 점에서 재구매의사 100%네요. 진짜 맘에 들어요.ㅎㅎ 오뚜기 피자는 안먹어봤는데 한번 구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다른 상품리뷰 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