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가공식품

SNS에서 핫하다는 뿌려먹는 치즈, 이지치즈(Easy Cheese) 체다


이지치즈(Easy Cheese)

체다





요즘 SNS에서 핫하다는 치즈입니다.

진짜 사진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그냥 그렇구나 신기하다하고 있었는데,

삼촌이 뜬금없이 외국나가셨다가 사다주셨어요.

진짜 완전 우연하게 얻어온 아이네요.


이지치즈 종류에는 

체다&베이컨, 아메리칸, 샤프체다, 체다

이렇게 네종류가 있는 걸로 알아요.

제가 리뷰할 아이는 체다입니다.


파는 곳은 인터넷  구매대행으로 살수 있는 걸로 알아요.

혹시나 우리나라에서 파나해서 찾아봤는데

이마트에서도 코스트코에서도 팔지 않는 것같더라구요.

괌에서 여행다녀오면서 많이 사오시나봐요.

이지치즈 가격은 6불정도 하는 모양입니다.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은편인 것 같습니다.

근데 의외로 또 양이 많은지 여기저기 많이 뿌려먹었는데도

아직까지도 다못먹었네요.





영양정보






칼로리

2스푼에 80Kcal

Ingredients

물, 체다치즈 (우유, 소금, CHEESE CULTURES, 효소), 유청, 카놀라 오일, 우유 단백질 농축물, 유장 단백질 농축물, 우유, 인산 나트륨 2%이하, 구연산 나트륨, 소금, 인산칼슘, 젖산, 알긴 나트륨, AUT





사용법이 적혀있네요

캡을 제거한 후 어플리케이터 팁을 잡고

음식물에 가까이 댄 후 팁을 세게 누른후

음식 위에서 천천히 움직인다.


휩 휘핑크림과 사용법이 똑같네요.


주의점도 써있는데 압력을 가하지말고 

뜨거운것에 노출되지 않게해야한다네요.

냉장고에 넣을 필요없이 

유통기한내에만 섭취하라합니다.





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한번 실험용으로 사용해봐서

체다치즈가 뀨?하고 나와있네요.ㅎㅎ

참치랑 양배추 양파를 양파에 비비고해서

만든 샐러드 속 위에 뿌려보려 합니다.






촵촵 신나게 뿌렸습니다.

다른분들은 참 예쁘게 뿌리시던데

저는 왜이렇게 됬을까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제형이 뻑뻑해서 

모양내기가 참 애매합니다.

저렇게 뿌려놓구 수저로 휘휘 펴발라서 먹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사온 핫도그 위에도 뿌려먹어봤어요.

이뿌게 뿌린다고 했는데 이게진짜

되게 뻑뻑해서 마음되로 안되요.. ㅠㅠ



은 기름진 체다치즈 먹는맛입니다.

몽글몽글하고 입에서 녹아내리는 체다치즈맛?

기름이랑 체다치즈가 섞인듯한맛?

맛은 우리가 아는 그 체다치즈맛인데 

이게 뭔가 미묘하게 다른 느낌이에요.


기름지구요. 치즈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시거나 진짜 싫어하시거나 할것 같아요.ㅋ

개인적으로 맛있긴했는데 제가 구매는 안할것같아요.

기름져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거잔뜩먹은 다음날

ㅅㅅㅍㅍ ㅠㅠㅠ 

막 맛이 뭔지 알아본다고 아무데나 다 뿌려먹었거든요.

조금만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ㅠㅠ


이후엔 조금씩 뿌려서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조합은 피자위에 얹어먹거나

불닭볶음면 위에 뿌려먹었을때가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치즈좋아하시는 분들은 직구해서 드셔봐도 괜찮을 듯해요.

맛도 나쁘지 않고 신기방기해서 먹는게 재밌어요.


이상 이지치즈 리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