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술

[약주]진짜 맛있는 국화 술 시음기 - 12%, 약주,

진짜 맛있는 국화





편의점갔다 우연히 발견하고 데려온 아이입니다.

가격은 편의점에서 1600원 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처음본아이였는데 출시한지 꽤 된 모양입니다.

술에서 국화맛 ??? 하면서,

 호기심에 불타올라 한번 사봤습니다.ㅋㅋㅋ



디자인





디자인이 진짜 괜찮네요.

소주병에 담겨져 있고 전체적으로 노랑노랑합니다.

왠지 먹으면 굉장히 향기로울 것 같은 생김새 입니다.

게다가 아주 대놓고 맛있는 국화라니

제가 무의식 중에 혹해서 산 이유가 있네요.ㅎㅎ




성분표



정제수, 주정, 전분(수입산옥수수), 찹쌀(국산),

액상과당, 야생국화0.1%(국산), 누룩,

효모, 정제효소, 구연산, 효소처리스테비아.



액상과당이나 스테비아같은 

달다구리한 성분들이 들어있군요.

단맛이 많이 나겠네요.


특이하게도 누룩이 들어가 있네요??

자세히 보니 소주가 아닌 약주입니다.

살균약주.. 약주라니.





색은 살짜쿵 노란빛이 감도는 투명한 색입니다.

잔에 따르자마자 나는 향은 국화향이라 생각되어지는

꽃같은 향이 나고 시큼한 향이 뒤따라 옵니다.


마셔보면 참 형용할 수 없는 맛이 느껴집니다.

꽃같은 향긋한 맛과 새콤한 맛과 단맛

그리고 약재의 맛!!! 이 느껴집니다.


청주같은 것에다가 꽃향조금 약재의 건강함살짝

그리고 달다구리 넣어서 섞어놓은 맛입니다.


단맛이 굉장히 강한 편인 것 같아요.

반쯤 마시니까 좀 느끼?하다 싶네요.


개인적으로 약주 별로 안좋아합니다만

한약같은 맛이 나긴 나는데 그렇게 강하진 않고

국화향인지 그게 향긋하게 나서 그런지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한두번씩 생각날 것 같은?


궁금하시면 한번쯤 사서 드셔봐도 괜찮을 것같아요.

진짜 제가 한약맛같은거에 약해서 그렇지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ㅎ


맛은 괜찮았지만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어쨌든 다 마시긴 했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