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코스트코

[코스트코]뼈없는 오리주물럭 리뷰-가격,맛,성분


코스트코

뼈없는 오리주물럭




우리집 단골메뉴인 뼈없는 오리주물럭입니다. 코스트코가면 오리주물럭이나 찜닭중 한가지는 꼭 사오는 편이에요. 코스트코 양념고기들이 살짝 달다구리한 감이 없잖아 있지만 그래도 평타이상은 하는 것같아요. 왠만한 밖에서 파는 음식들보다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구요!


양이 좀 많은 편인데 5인가족이 먹어도 조금씩 남더라구요. 오리주물럭도 사오자마자 비닐봉지에 소분해서 사온 뒤 7일내 먹을것만 냉장실에 두고 다 얼려 놓으면 바쁠때 한봉지씩 꺼내서 후다닥 해먹기 좋아요.








뼈없는 오리주물럭이에요. 강렬할 정도로 시뻘건 양념이 입혀진 오리와 채썰어진 대파 몇조각이 보입니다. 너무 빨개서 무서울 정도지만 막상 먹어보면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아요!


가격1.6kg24000원정도 입니다.



원재료명



오리고기(국내산) 63.7%

오리리주물럭소스 [소맥분(미국산,호주산),고추양념(고춧가루:중국산),물엿,고과당,생마늘,생양파,엘-글루타민산나트륨(향미증진제)]

양파(국산),볶음참깨,키위.




조리법




이미 골고루 양념이 잘 버무려져 있기때문에 딱히 뭐할게 없습니다. 





팬에 먹을 만큼 올리고 고기가 다 익을때까지 볶아주시면 되요. 저는 전부다 쏟아 붓고 볶았는데 한 20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고기는 안익고 타기만 해버릴 수 있으니 귀찮더라도 계속 뒤적거려줘야해요.






매콤달콤 짭쪼롬한 맛이에요. 약간 제육볶음하고 비슷하긴한데 또 다른맛 ? 오리에게 기름이 나와서 그런지 고추기름을 넣어서 양념을 만든건지 굉장히 기름이 많이 보여요. 오리고기 잡내같은건 하나도 안납니다.


단맛이 조금 강한 편인 것 같지만 나름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괜찮은 듯 싶어요. 다른 부재료 없이 오리고기뿐이니까 아삭아삭 씹히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양파나 당근같은 거 넣어서 드셔도 맛있을 거 같아요. 양념은 아주 충분한편인 것 같아요.


고기다 먹은 후 양념에다가 밥이랑 김치조금 김부셔넣고 참기름 쪼로록 해서 볶아먹으면 꿀맛이에요. 


코스트코 오리주물럭 진짜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만들기도 넘나 쉬워서 강추합니다. 돼지고기주물럭인가? 그것도 먹어봤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빨간양념은 오리가 갑인듯 해요! 


이상 코스트코 오리주물럭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