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코스트코

[코스트코]스키피 크리미 피넛버터-가격,칼로리,맛





코스트코 

스키피 크리미 피넛버터




스키피 크리미 피넛버터를 사와봤어요. 용량은 무려 1.36kg으로 어마어마한 대용량! 거기다 코스트코에서 파는 건 2개가 한묶음이에요. 두개 합쳐서 2.72kg이네요.ㄷㄷ


가격16,990원 한통당 가격은 8,500원 정도네요.


스키피는 미국제품으로 현재 전세계의 사람들의 사랑을 듬뿍받고 있는 제품이죠. 특히 미국인들은 빵에 땅콩버터를 바른 피넛버터샌드위치를 간단한 런치나 간식으로 많이들 챙겨먹는다고 해요.  


처음에 출시된 스키피는 청크형태로 땅콩 질감이 씹히는 형태였다고 합니다. 제가 사온 제품은 크리미제형으로 땅콩이 곱게 갈려져 있어 하나도 씹히지 않는 보들보들한 잼같은(?)제품이에요!





디자인




스키피 크리미는 전체적인 디자인의 주조색이 하늘색이에요. 내용물이 비치는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습니다. 제품을 얼마나 먹었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네요. 



칼로리 & 성분표




  • 총 칼로리 : 8,432Kcal (2T스푼 : 190kcal)

  • 원재료명 및 함량

볶은땅콩92%,설탕,재제소금,경화식물성유지(경화면실유,경화대두유,경화유채유)

  • 영양성분 

▶1회제공량 : 2T스푼(32g) 총 약 43회제공량(1.36kg)

1회제공량당 함량 : 열량 190Kcal, 탄수화물6g(2%), 당류3g, 단백질7g(13%), 지방16g(31%), 포화지방3g(20%),트랜스지방0g, 콜레스테롤 0mg(0%), 나트륨150mg(8%)







크리미라는 이름답게 부드러운 질감의 모양새를 띄고 있습니다. 콕콕박혀있는 갈색점들은 아마 땅콩이 갈리면서 생긴게 아닌가 싶습니다. 







제형은 일반 잼들보다 질퍽한 제형으로 차가운 빵에 바를려고하니 잘 안발리더라구요. 그래서 빵을 토스트기에 구워서 발라봤더니 피넛버터가 녹으면서 샤샤삭 잘 발렸습니다. 


맛 또한 차가운빵에 발라서 먹었던 것 보다 갓구운빵에 발라먹은게 피넛버터가 녹아서 빵과 물아일체가 되어 환상적인 맛이 되었습니다. 꼭 따뜻한 빵에 발라먹으세요!!


조금 쌉쌀하고 단맛이 거의 없어서 인지 조카한테 주니 한입먹고 말더라구요. 어린애들입맛에 맞지않는걸로.. 사실 요 피넛버터는 피넛버터만 발라먹는 것도 맛있지만 다른 딸기잼이나 포도잼을 함께발라먹거나 마쉬멜로!!!를 살짝 굽거나 녹여서 피넛버터바른 빵사이에 넣어먹으면 핵꿀맛!!입니다. 지구 백바퀴를 뛰어야하던말던 계속 먹고싶은 맛이되어요.


너무 초딩입맛 커밍아웃시켜버렸나요. ㅎㅎ 근데 진짜 마시멜로랑 피넛버터의 조함은 환상이에요. ㅎ 피넛버터산김에 얼마전 티비에서 나왔던 백종원 야매 탄탄면이나 한번해먹어봐야겠네요.ㅎㅎ

  



다른 코스트코 제품리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