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코스트코

[코스트코]풀무원 생가득 시원한 평양 물냉면-칼로리,맛,가격

풀무원 생가득 

시원한 평양 물냉면



코스트코에서 집어온 평양 물냉면 입니다. 요즘 들어서 맨날 비빔면아님 냉면만 포스팅하고 있네요. 제가 뭐하나 빠지면 이래요. 질릴때까지 꽂힌 음식만 먹어요 ㅠㅠ ㅋㅋㅋㅋ  


가격은 코스트코에서 6인분 짜리 8000원정도 주고 산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에 있는 대부분의 상품이 그렇듯 맨날 볼 수 있는 건 아니고 가끔 있습니다. 겨울시즌엔 한번도 본적없고 아마 날이 따땃해지면 가져다 두는 것 같네요.




외관




놋그릇에 물냉면이 정갈하게 담겨져있는 사진이 커다랗게 배치되어있네요. 전체적인 주조색은 하늘색으로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



동치미물냉면육수<냉면육수베이스[냉면베이스{육수엑기스(정제소금:국산)},냉면스탁-P{육수엑기스(정제소금:국산)}],정백당,양조식초,동치미농축액-P{무우추출농축액(무우:국내산)},동치미농축액,정제소금>

소맥분(밀:미국산,호주산),혼합타피오카전분(태국산),겨자소스,혼합메밀가루,혼합고구마,전분,주정,정제소금,흑미가루,도토리가루,고활성칼슘




칼로리 및 영양성분



평양물냉면 칼로리 430Kcal 



구성



냉면의 면과, 육수, 그리고 겨자소스로 이루어진 단출한 구성입니다.






예쁘게 담아보려했는데 은근 어렵네요. ㅎㅎ 맛은 안정적인 맛이네요.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너무 심심하지도 않고 적당한 듯해요. 마지막에 겨자소스를 넣어서 그런지 겨자향이 굉장히 강하게 납니다. 면도 쫄깃쫄깃하고 약간 구수한 맛도 나고 괜찮습니다. 


맛있습니다. 시판되는 냉면육수들 중에서도 밍밍하고 별맛 안나는 것이 많은데 이건 간도 적당히 되어있고 조미료맛이 조금 나긴하지만 심하지 않고 냉면 떙길때 하나씩 꺼내먹기 좋은 듯 합니다.


가격이 8000원정도 였으니 하나당 1500원? 만들기도 1분이면 끝나니 넘나 쉽고 분식집 냉면보다는 조미료향 강하지 않고 감칠맛도 꽤 있는게 괜찮은 것 같아요.


뭔지는 잘 기억이 안나는데 예전에 사먹었던 이런 시판 냉면중에 냉면무 들어있는 게 있었는데 그거 하나 들어 있으니 뭔가 본격적인 냉면느낌이나서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여기도 그런 냉면무같은게 같이 동봉되어있었으면 좋았지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나쁘지 않는 맛에다 가격까지 착하니까 한번쯤 사서 드셔보기를 추천드립니다.



코스트코 다른 추천물품 보러가기